2015년 8월 4일 임자(壬子)일~~ 오늘의 운세는?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불투명한 이 시기엔 서로가 협력하라. 동료와 나눠라. 72년생 친구가 와서 부추기나 내 길만을 지켜라. 부화뇌동하면 다친다. 60년생 뜻하지 않은 큰 돈을 쓰게 되고, 여자는 다리 삘 수. 쉬고 싶은 오늘 하루 남들은 알아줄까. 소주나 한잔.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갈수록 첩첩산중. 한 템포 늦추면 의외의 여유와 기쁨 있다. 73년생 책과 일에 파묻히나 그것을 즐기듯이 하면 큰 성과 있다. 61년생 간사한 친구와 거짓을 일삼다간 재앙을 만날 뿐이다. 돈이 없는 당신은 못난 것은 아니다. 마음의 여유를 갖자.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며칠 전의 선택이 잘못된 것은 아닌지 다시 검토해 보라. 74년생 문학과 예술에 밀접한 인연이 많은 날이니 잘 흡수하라. 62년생 동분서주하나 남는 것은 먼지뿐. 향기로운 차를 마셔보라. 50년생 아직은 청춘이요, 시절도 좋다. 유쾌한 하루를 보낸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내것을 조금 덜어 이웃을 나누어주어야 할 때이다. 75년생 젊다는 것이 무엇인가? 새로 시작하는 것을 부끄러워 말라. 63년생 변덕이 심하여 방침을 자주 바꾸니 혼란만 가중된다. 51년생 문 단속을 잘 해야 할 때이다. 나의 계획을 상대가 채 간다. 조, 최씨성 조심.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음식계통 종사자는 큰 기쁨이 있는 날. 76년생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키려면 부드러움과 강함을 적절히 섞어라. 모난 돌이 정 맞는다는 속담을 되새겨라. 64년생 창작의 불타는 열의를 충족시킬 만큼 예리함이 돋보이는 날. 52년생 강직하게 간언해 주는 사람을 고맙게 생각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멀리 여행가면 크게 이로움을 얻는다. 해외로 나갈 일이 생긴다. 77년생 윗사람이 저녁을 산다고 한다. 언사를 조심하면 기쁨이 있다. 65년생 학원 사업이 대길이다. 옛 제자가 다시 찾아와 배운다. 53년생 영광스러운 공을 세운 뒤에는 물러날 줄도 알아야 한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뜻맞는 사람들을 만나 새로운 일을 추진하나 끝이 조금 썩 좋지는 않다. 싱글은 변강쇠가 옹녀를 만나는 격. 천생연분이다. 행운의 색은 흰색. 66년생 지식이 힘. 무식이 탄로난 창피를 당할 수 있다. 서씨성 조심. 54년생 지출이 심해 나중에 꼭 필요할 때 곤란을 겪는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사방에서 식량이 들어와 과식이 우려된다. 약간은 저장이 필요. 싱글은 연인과 오랜만에 즐거운 저녁 식사를 할 수 있겠다. 67년생 예,체능계통의 종사자는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 55년생 이보 전진을 위해서 일보후퇴가 필요하다. 잠시 내 주장을 꺾어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승진도 하고 명예도 얻으니 재물을 모아 부모에게 효도를 하겠다. 학생은 부모님이 바라는 대로 진학이 되거나 진로가 결정된다. 68년생 승진이 눈앞에 있다. 승진 후 더욱 많은 노력과 처세술이 필요하다. 56년생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긴다. 쓸 돈을 지금부터 모으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꺼진 불도 다시 보는 마음으로 생활해야 손해를 보지 않는다. 학생들은 일거양득. 도서관에서 공부하면서 킹카를 만난다. 69년생 보증, 담보, 투자는 금물. 손해를 본다. 남씨성 조심. 57년생 이성으로 인한 재물 손실이 예상된다. 특히 ㅂ,ㅅ 성을 가진 사람을 조심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공동체에서는 개인의 기량도 중요하나 팀워크가 우선이다. 싱글은 미팅에서 멋진 상대를 만난다. 70년생 회사업무시 자신의 실수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 58년생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을 듯. 돈을 잃어버릴 수 있다. 가정에 환자가 발생하니 주의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좋은 조건일수록 이면에는 함정이 숨어있다. 조심하라. 71년생 어두운 터널을 지나 아우토반이다. 이젠 과감히 돌진하라. 59년생 경솔하여 많은 것을 잃는다. 얻는 것은 보잘 것 없다. 보증, 투자는 금물이고 이성으로 인한금전적 손해를 보게 될 수.

 


송 병 창
제공 (신개념 복합점술서비스 공간 점술왕국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