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31일 을해(乙亥)일~~ 오늘의 운세는?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다리가 아파서 앉았더니 그곳이 목적지. 쉽게 문제가 해결된다. 72년생 늦잠은 리듬을 깬다. 찬 음식을 피하고 휴식하면 최상. 60년생 가족에게 마음을 열어라, 함께 해결할 문제가 생긴다. 48년생 자연과 가까운 생활이 활력을 준다. 야외로 나가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마음은 가볍지만 몸이 무겁다. 집에서 휴식하며 건강을 유지하라. 73년생 남쪽 손님을 대접해야 한다. 술자리는 조심해서 참석하라. 61년생 작은 일에 기쁨을 맛보는 경우가 생긴다. 이웃이 방문한다. 49년생 상갓집에서 오래 머무는 것은 좋지 않다. 집에서 가족과 보내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산을 넘으니 또 산이 보인다. 성실과 인내로 밀고 나가야 한다. 74년생 할 일이 많아서 정신이 없다. 미래를 위해 준비하니 기쁘다. 62년생 부모나 윗사람에게 경사 있으니 축하금이 필요하다. 음식 조심. 50년생 소화기에 신경 써야 하고, 애정 문제로 고민할 수 있으니 조심.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현명한 자는 결단을 내려 손을 때니 훗날의 재앙을 피한다. 75년생 매번 내게만 밥값을 내게 하는 상대라면 과감히 끊어라. 68년생 친한 사람이 간사함을 숨기고 자기 이익만 챙겨 간다. 51년생 동업하자고 하는 사람의 진실성이 의심스럽다. 주의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진퇴양난이니 나아가면 곤란하고 거절하면 주위에서 눈총을 준다. 76년생 마음이 안정 안 되니 차라리 신나게 놀자. 그게 낫다. 64년생 연인과 나들이 가니 화창한 청춘일세. 기분 삼삼. 52년생 보증서지 말 것. 훗날에 반드시 후회하니 목욕재계하고 냉철해 지자.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윗사람의 신용을 얻는 것은 돈과 권력이 아니라 진심이다. 77년생 직접 만든 선물을 생각해 보라. 통할 것이다. 65년생 진심으로 일하니 모두가 공로를 인정한다. 그러나 보수는 적을 듯. 53년생 승산 있는 싸움이다. 젖먹던 힘까지 내어 열심히 해보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작은 일도 철저하게 계산된 뒤에 실행에 옮김. 굉장히 철저한 사람임. 78년생 뜻하지 않은 재물과 이성 친구가 생긴다. 있을 때 저축하는 지혜 필요하다. 66년생 서로의 이권 때문에 상대방과 법률적 문제로 만난다. 좋게 풀림. 54년생 승진운 있고, 사업 확장의 기회가 주어진다. 단 겸손의 미덕 발휘.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운동 경기장에 가서 마음껏 소리를 질러 스트레스 해소가 좋다. 79년생 연구, 탐구, 프로그램 개발 등을 하는 사람은 한 줄기 빛이 보인다. 67년생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다. 진행 중인 자료를 3중으로 보관하라. 55년생 오랜 세월 동안 인내력 하나로 살아온 보람이 결실을 맺는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호주머니에 동전 몇 개 달랑. 집에 돌아갈 차비 걱정이 앞선다. 80년생 밖으로만 나돌아다니지 말고 집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68년생 주먹 다툼으로 경찰서 갈 일이 생길 것 같다. 대인 관계 조심. 56년생 돈 쓸일 많은데 돈 생길 곳은 없다. 계곡 지나면 평지. 조금 참아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성급하게 직장을 그만두면 사서 고생하는 길이니 신중하여라. 미혼자는 이성 문제로 구설에 오르니 양다리 걸치지 마라. 69년생 직업을 바꾸려고 하는데 아직 시기상조이니 재고하라. 57년생 고독한 생활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 끝나고 새생활 시작된다. 45년생 부부가 해외 여행을 간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꺼진 불도 다시 보는 마음으로 확인을 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본다. 70년생 해외 여행을 가려 하는데 비자 인준이 지체된다. 58년생 떠난 사람에게 연연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과 시작하라. 46년생 동업자와 결별후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두 마리 토끼를 좇다가 둘다 놓치니 하나만 택하는 것이 좋다. 미혼남 두 여자 사이에 갈등하다 둘다 놓치니 하나에만 열중하라. 59년생 금전 거래 문제로 동업자와 다투게 되니 주의하라. 47년생 금전 문제로 소송에 휘말리니 각별히 주의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본다.

 


송 병 창
제공 (신개념 복합점술서비스 공간 점술왕국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