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3일 갑자(甲子)일~~ 오늘의 운세는?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봄볕에 곡식을 말리는 운세니 수고로움이 헛되지 않는다. 72년생 친구 사이에 끼어들면 오해 사는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고 또 조심하라. 60년생 가까운 사람 도움받아 큰 고민이 쉽게 해결된다. 늦게 시작한 일이 결실을 맺지만 대인관계 신중해야 손해보지 않고 호조를 이룬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가린 해를 내 손으로 찾아내는 모양새, 적극적인 생활 태도가 필수이다.73년생 서두르면 손해보고, 감정 자제하면 다툼이 화해로 바뀐다. 61년생 내것 주고 뺨 맞을 수 있으니 좋은 일도 상황을 살피자. 의외의 사람과 정담을 나누니 아름다운 꽃이 만발하는 것과 같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마음이 복을 부르는 법. 남을 의식하지 말고 성실하면 모든 일이 성사된다. 74년생 건강만 지키면 귀인을 만나니 기쁨이 가득하다. 62년생 밝은색 의상이 행운을 가져오고 걱정거리가 해결된다. 50년생 어깨넘어 남의 떡을 쳐다보지 말라. 결과가 미약하더라도 스스로 만족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내것을 조금 덜어 이웃을 나누어 주어야 할 때이다. 75년생 하늘을 한번 보라. 젊을 때는 잘못이 있으면 바로 고칠 수 있다. 63년생 변덕이 심하여 방침을 자주바꾸니 초지일관하여야 한다. 51년생 문단속을 잘해야할 때이다. 나의 계획을 상대가 채간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음식계통 종사자는 큰 기쁨이 있는 날이니 더욱 맛있게 하자. 76년생 자신의 주장을 관철함에 부드러움과 강함을 적절히 섞어라. 64년생 창작의 불타는 열의를 충족시킬 만큼 예리함이 돋보이는 날. 52년생 강직하게 간언해 주는 사람을 고맙게 생각해야 한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멀리 여행가면 크게 이로움을 얻는다. 해외로 나갈 일이 있다. 77년생 윗사람이 저녁을 산다. 언사를 조심하여 기쁨이 있다. 65년생 학원이 대길하다. 옛 제자가 다시 찾아와 배운다. 53년생 영광스러운 공을 세운 뒤에는 물러날 생각도 하는 것이 유리하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새 일거리를 만들려고 동분서주. 뜻대로 안 되지만 인내력 필요. 78년생 밖으로 돌지 말고 내실에 충실하라. 66년생 옆에 대포가 떨어져도 동요하지 말고 자리를 지켜라. 좋은 기회를 얻는다. 54년생 악성 채무가 일단 해결되나 완전한 해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정신력이 승부를 좌우한다. 한번에 승부하는 것은 무리다. 게릴라 전술이필요하다. 79년생 정신적인 교감이 통하는 친구를 만나 의기 투합, 돈 벌일을 구상하라. 67년생 승진이 보인다. 대인관계와 업무 실적에 미리 단속이 필요하다. 55년생 약간의 재물이 들어오나 투기성에 투자는 금물. 착실히 저축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강물이 흘러 바다로 가듯 하는 일이 방해없이 잘 풀린다. 학생은 용돈 타서 천방지축으로 쓰다가 오히려 마이너스. 68년생 날아라 슈퍼보드. 사오정, 저팔계, 손오공이 만나 미래를 설계하는 격. 56년생 직장인은 한 부서의 장이 되고, 사업가는 사업을 확장시킨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변칙적인 방법은 일시적으로 성공할 수 있으나 나중에 크게 손해본다. 싱글녀는 연인과 헤어짐을 슬퍼하지 말라. 백마탄 왕자가 온다. 69년생 해외출장에서 ㄱ성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 있다. 57년생 사업이 저조하다고 변칙적인 방법으로 하려 하지말고 정석대로 최선을 다하라. 업종 변경으로 크게 성공함.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사업이나 대외적인 일에는 좋은 일이 있으나 건강에 이상이 있으니 주의. 싱글은 여행지에서 킹카를 만남. 룰루랄라. 기혼자는 자녀 출산의 기쁜 일이 있다. 58년생 혼자 어려움을 만났으나 ㅇ,ㅎ성의 협조자로 크게 성공하여 재물이 생긴다. 심장이나 신경 관절에 이상이 있어 병원에 입원할 수 있으니 주의.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더 큰 일을 위해 포기 할 줄도 아는 사람이 현명한 사람. 71년생 아내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화를 자초할 수 있다. 59년생 실현이 어려운 일에 집착하지 말고 포기하면 오히려 좋은 일이 생긴다.

 


송 병 창
제공 (신개념 복합점술서비스 공간 점술왕국 대표)